후기

최고의 야외놀이터 와일드 파크가 있는 이곳은?(feat.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롯데아울렛 의왕 타임빌라스 방문기)

동사힐 2022. 3. 12.

오늘은 작년에 새로 오픈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의왕에 위치해서 의왕 타임빌라스라고도 하고,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라고도 합니다. 줄여서 롯데 타임빌라스라고도 합니다.

타임빌라스 중심부에는 약 2000평 규모의 광장 등이 있는 플레이빌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말 그대로 자연을 벗삼아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가운데 정원을 중심에 두고 구조물이 둘러 싸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오픈한 곳이라 상당히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그런데 어린 자녀들이 있는 부모들이 이곳을 자주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대형 미끄럼틀과 줄로 구성되어 있는 미로 놀이터 와일드 파크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놀이터에사 노는 저희 집 아이들의 모습을 보시죠. 바닥이 줄로 되어 있어서 올라갈때 상당한 힘과 균형 감각이 필요합니다. 8살 첫째와 4살 둘째가 스스로 조심스럽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고, 칼로리 소모가 됩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활동량이 부족한데 이런 야외에서 활동은 정말 유익하죠.

나무 주변을 둘러싼 놀이터 구조물입니다. 상당히 높습니다.

나무와 조화도 잘 되어 있으면서 보시다시피 대형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성인인 제가 타도 스릴 넘치게 재밌습니다.

줄이 상당히 촘촘합니다.

놀이터 구조가 미로 형식으로 되어 있고, 이렇게 작은 통로가 사이사이에 있어서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합니다.

부모와 함께 즐기는 놀이터입니다.

이 좁은 통로를 비집고 다닙니다.

비밀 통로를 이용하면 내부로 들어갑니다.

좁은 공간을 올라가면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위로 올라가는 통로입니다.

미끄럼틀 타는 통로입니다.

조심히 내려가요라고 써있는 곳입니다. 이 통로를 통해 올라오거나 내려갑니다.

부모들이 정말 많습니다.

안에는 줄을 이용한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미끄럼틀입니다.

줄에 있는 원반을 타고 매달릴수 있습니다.

원반에 매달려 있는 아이입니다.

놀이터 구조가 상당히 크고 복잡합니다.

줄이 아닌 일반적인 바닥으로 되어 있는 경사로도 있습니다.

제 딸도 잘 올라갑니다.

트램폴린(방방)도 있습니다. 최근에 지어지는 놀이터에는 반드시 있는 놀이기구죠.

기존의 나무를 보존하면서 지어진 놀이터입니다.

트램폴린을 신나게 탑니다.

무섭다고 손잡아 달라는 딸입니다.

정말 두 아이가 2시간을 쉴 새 없이 놀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았는데, 원래 놀이터에는 사람이 많아야 재밌죠. 저희 가족은 앞으로 이곳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 자주 올 예정입니다. 이렇게 무료로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있기 때문이. 게다가 타임 빌라스 내부에는 키즈카페 바운스도 있습니다. 무척이나 활동적인 곳이죠.

그 옆에는 분수 놀이터인 아쿠아파크도 있습니다. 4살부터 10살 정도의 아이라면 이곳 타임빌라스 와일드파크와 아쿠아파크 그리고 정원에서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꼭 이 곳을 방문해보길 추천드립니다.

한가지 더, 롯데 타임빌라스에는 바로 이것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디트로네입니다. 이곳에는 디트로네 라운지와 디트로네를 30분에 2만원이라는 돈으로 빌려서 타볼 수 있습니다. 의왕 타임빌라스에 가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대여해서 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디트로네 임산부 패키지를 3,150,000원에 판매한다는 홍보 문구도 보입니다.

만약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에 가보실 분이라면 한번은 웨건이나 유모차없이 가셔서 디트로네를 대여해서 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2만원이라는 돈이 결코 싸다고는 할 수 없으나 분명 색다른 경험일 것입니다.

끝으로 롯데 타임빌라스는 분명 프리미엄 아울렛이나 생각보다 브랜드는 별로 없습니다. 살 것이 없다는 거죠.

저희도 롯데 타임빌라스에 가서 여러 브랜드를 둘러 보았으나 결국 첫째 아이 신발과 운동화만 MLB에서 샀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MLB 키즈 매장이 상당히 잘 꾸며져 있고 크니 혹시 MLB 구입 예정이시면 방문하시길 추천 합니다.

한가지 더! 최근에 카카오톡으로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선물 받아서 사용하려고 했더니, 매장에서 바로 사용 못하고 반드시 상품권으로 교환을 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라운지에 가셔서 이렇게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을 먼저 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실컷 놀았으니 밥을 먹어야겠죠. 놀이터 옆 테이스티 그라운드로 갑니다.


주문은 키오스크 셀프 오더에서 합니다.

덕인관입니다.

덕인관에서 한우 떡갈비 정식과 수수하지만 굉장해에서 프리미엄 모듬카츠 정식을 먹었습니다. 한우 떡갈비 정식에는 돌솥밥이 같이 나오는데, 떡갈비보다는 돌솥밥이 맛있습니다. 프리미엄 모든카츠는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의 맛을 보여줬고 소스에 겨자 등을 섞어서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간식으로는 앤티앤스와 공차를 먹었습니다.

아몬드 프레첼 주문을 안 받아서 아몬드 스틱을 주문했습니다. 또한 그냥 핫도그도 주문 안되어서 할라피뇨 치즈 핫도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안 받을거면 메뉴에서 없애야 할텐데 앤티앤스는 메뉴판을 그대로 두고 주문만 안 받습니다. 매우 의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차에서는 블랙 밀크티 펄 점보 사이즈 얼음 레스에 당도 30퍼센트로 먹었습니다.

아이들 후식은 아이스크림입니다.

파스퇴르 밀크 바에서 초코 아이스크림입니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롯데 계열사에 많이 위치합니다.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에 올라가도 볼 수 있죠.

그리고 롯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엔제리너스 매장도 있습니다. 들어가진 않았지만 브랜드 로고가 바뀌었습니다. 그 천사가 드디어 사라졌습니다.

우리를 감싸고 있는
넓고 편안한 하늘의 공간을
조형미와 예술적 감성으로 구현한

새로운 공간 컨셉 A.cloud
엔제리너스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점입니다.

제가 처음 엔제리너스를 만난건 건대입구역 1층이었습니다. 그 당시 자바 커피였던 곳이 엔제리너스로 바뀌었죠. 그 이후로 지금에 이르렀는데요. 물론 큰 인기를 끄는 커피점은 아니지만 롯데 계열사라 아직까지 망하진 않았습니다.

흥미로웠던 건 롯데 타임빌라스 2층에 엔제리너스가 그리고 GF층에 스타벅스가 있었습니다. 신세계 아울렛에서만 보았던 스타벅스가 롯데 아울렛에도 있다니. 저는 롯데 아울렛 파주와 이천에서는 스타벅스를 보지 못했는데 이곳 의왕 롯데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보아서 신기했습니다.

롯데 타임빌라스는 이처럼 돔 형태의 실내 공간도 있습니다. 추운 날에도 충분히 방문 가능합니다. 현대 아울렛 같이 야외 공간이 많은 곳은 추운 겨울에 방문하기는 꺼려지는데, 이곳 의왕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여름에도 겨울에도 오기 좋습니다.


이 글은 롯데 타임빌라스와 각 매장으로부터 일절 광고비 및 물건을 제공받지 않고 제가 제 돈 주고 모두 구입한 기록입니다.

요약하자면

  1. 의왕에 위치한 롯데 타임빌라스, 어린 자녀와 함께 가면 야외 놀이터 와일드 파크에서 신나게 놀 수 있다.
  2. 롯데 타임빌라스는 프리미엄 아울렛이나 브랜드가 별로 없으며, 가격도 저렴하지 않습니다. 쇼핑으로 가기에는 비추천입니다.
  3. 롯데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선물 받았다면 아울렛 내에 위치한 고객 센터에 방문해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4. 롯데 타임빌라스 내에 위치한 푸드코트 테이스티 그라운드에서 식사를 한다면 수수하지만 굉장해의 프리미엄 모듬 카츠를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