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송파역 즉석떡볶이 모꼬지에 후기

동사힐 2023. 7. 18.

오늘은 내돈내산 송파역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모꼬지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계속 내리는 평일 아침, 오늘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모꼬지에라는 이름의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모꼬지에 입구 간판




34년의 끈질긴 전통과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모꼬지에는 즉석떡볶이의 본고장으로, 고추장과 짜장을 섞어 만든 독특한 떡볶이 소스와 밀떡이 특징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수요미식회와 쿡킹 프로그램에서도 언급된 바 있을 만큼 그 명성은 두말할 나위 없습니다.

이제 직접 그 맛을 경험하고 와서 여러분께 그 감동을 전하고자 합니다. 함께 모꼬지에의 매력을 들여다보아요.

방문 전에 송파역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모꼬지에 후기를 살펴보았습니다


송파역 즉석떡볶이 모꼬지에는 34년 전통의 즉석떡볶이 맛집이에요. 떡볶이 소스는 짜장과 고추장을 혼합해서 만들고, 밀떡을 사용해요.


계단 모꼬지에


또한, 순쫄, 비빔만두, 볶음밥, 딸기빙수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수요미식회와 쿡킹 프로그램에도 방영된 곳이라고 해요. 네이버 블로그에는 모꼬지에에 대한 많은 후기가 있어요.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후기들이 있어요:

- [송파구, 송파역] 즉석떡볶이 맛집 “모꼬지에” 송파점 내돈내산 후기 : 이 블로거는 친구의 강추로 모꼬지에를 방문했어요. 즉석떡볶이는 밀떡으로 만들고, 소스는 혼합으로 주문했어요. 또한, 볶음밥과 치즈사리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이 블로거는 모꼬지에의 즉석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다시 가고 싶다고 했어요.


모꼬지에 현관


- 잠실 송파역 즉석떡볶이 세트로 즐기는 4대맛집 모꼬지에 : 이 블로거는 송파역 근처 갈 일이 있어서 모꼬지에를 방문했어요. 4명이서 순쫄, 비빔만두, 즉석떡볶이가 다 나오는 친추세트를 주문했어요. 떡볶이 소스도 혼합으로 주문했고, 토핑으로 김말이와 계란을 추가했어요. 마지막으로 딸기빙수도 주문했어요. 이 블로거는 모꼬지에의 즉석떡볶이와 사이드 메뉴들이 다 맛있다고 했어요.

- 송파역 모꼬지에 순쫄 진리 원탑 즉석떡볶이 맛집 : 이 블로거는 고등학교 때부터 자주 가던 모꼬지에를 다시 방문했어요. 순쫄을 주문했고, 매콤하고 시원한 맛을 즐겼다고 했어요.


모꼬지에 앞



모꼬지에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36길 5-13 지하 이고, 영업시간은 평일 11:15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주말 11:20 - 20:55 (브레이크타임 없음) 이에요. 네이버 예약과 배달도 가능하다고 해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서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송파역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모꼬지에, 2인 추천 아추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모꼬지에 메뉴판


2인 세트 아빠의 추억, 아추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아추 세트 2인분

떡볶이 소스는 혼합으로 고추장과 짜장 섞었습니다.


비빔만두

추가사리는 주문 안했습니다.


짜장 떡볶이 고추장 혼합 소스

비빔만두 새콤하니 맛있습니다.

첫맛은 안매운데, 다 먹으면 맵습니다.


비빔만두 새콤합니다


비빔만두 다 먹으니 즉석 떡볶이 다 익습니다.


맛있게 익은 즉석떡볶이


맛있게 다 먹고 밥도 치즈 뿌려 볶아 먹습니다.


아추세트 볶음밥


둘이서 아추세트 맛있게 클리어했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송파역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모꼬지에 후기를 작성했습니아



오늘의 경험을 마무리 지으면서, 모꼬지에에서 2인세트인 '아추 세트'와 함께 비빔만두와 즉석떡볶이를 맛보았습니다. 모든 것이 맛있었지만, 오뎅이 조금 부족했다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오뎅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가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평일 아침 11:15에 방문했고,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주 편안하게 맛있는 떡볶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약간 짜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 경험이 여러분께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