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이삭토스트에서 마지막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구입한 행운의 후기!

동사힐 2023. 6. 18.

최근에 이삭토스트에서 마지막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생이 바빠서 최근 블로깅을 거의 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꼭 블로깅을 해야 해서 이 글을 작성합니다. 왜냐하면 어제 정말 행운을 만끽한 하루였기 때문입니다.

밣 이삭토스트에서 마지막으로 남아있던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구입했어요. 이 이야기는 그 행운을 공유하기 위한 글입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 이벤트 진행 중인 이삭토스트

그러면 본격적으로 오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삭토스트 핑크퐁 아기상어토스트 캠핑의자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삭토스트 핑크퐁 아기상어토스트 캠핑의자 이벤트는 2023년 6월 12일부터 시작된 이벤트입니다.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토스트를 구매하시면 12,900원에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캠핑의자는 아동용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귀여운 그림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12,900원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

그런데 이삭토스트에 위와 같은 핑크퐁 아기상어토스트 캠핑의자 이벤트 포스터가 붙어있지 않으면 재고 소진되었다는 뜻입니가.

그런데 제가 어제 이삭토스트에서 마지막 하나 남은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러면 이삭토스트에서 마지막 하나 남은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구입을 한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마지막 하나 남은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구입을 한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어제 이삭토스트에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라 매장이 꽤 붐빴습니다.

저는 핑크퐁 아기상어 토스트를 주문하고, 캠핑의자도 구매하려고 했는데, 주인분이 캠핑의자가 하나밖에 남지 않았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바로 캠핑의자를 예약하고, 토스트를 받아서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처음에는 햄치즈 이삭토스트를 주문했다가 이벤트를 위해서 핑크퐁 아기상어 토스트로 변경했습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는 핑크퐁 아기상어 토스트를 먹어야 합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토스트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배추 듬뿍에 새우 커틀릿이 의외로 잘 어울렸습니다.

이렇게 핑크퐁 아기상어 토스트를 다 먹고 나서,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가져가려고 했는데, 다른 손님이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찾고 있었습니다.

저는 캐셔분에게 제가 이미 예약했다고 말했고, 캐셔분은 제가 맞다고 확인해주셨습니다. 다른 손님은 아쉬운 듯이 물러가셨습니다.



이삭토스트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 아이들이 좋아해요


저는 아기상어 핑크퐁 캠핑의자를 받아서 집에 가서 열어봤습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는 접이식으로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캠핑의자에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그림이 색색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캠핑의자는 아동용이라서 저는 앉을 수 없었지만, 저희집 세살짜리 막내가 좋아할 것 같아서 선물로 줄 생각입니다.

어제 이삭토스트에서 마지막 하나 남은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구입한 경험은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이삭토스트와 핑크퐁의 콜라보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이삭토스트 핑크퐁 이벤트는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삭토스트에서는 최근 '핑크퐁 아기상어 토스트'를 구입하면 12,900원에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이벤트는 2023년 6월 12일부터 시작되었고,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행사였습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 뒷모습


어제 이삭토스트 매장에 방문했을 때, 점심시간이라 매장은 꽤 붐빴습니다. 저는 핑크퐁 아기상어 토스트를 주문하면서 마지막으로 남은 캠핑의자를 예약했습니다. 토스트는 새우 커틀릿이 어우러진 맛이 훌륭했고, 맛과 영양이 좋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토스트를 즐기는 동안, 다른 손님이 캠핑의자를 찾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또한 전화로도 계속 재고 문의가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이미 저는 그 캠핑의자를 예약해놓았기 때문에, 상황을 설명하고 캠핑의자를 안전하게 받아왔습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 앉는 부분


그리고 제가 떠날때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핑크퐁 이벤트 포스터를 모두 떼내고 있었습니다.


이삭토스트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집에 도착해 캠핑의자를 살펴보니, 접이식 디자인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핑크퐁 아기상어 그림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색감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아이용으로 디자인되어 저는 앉을 수 없었지만, 저희집 막내가 좋아할 거라고 생각하니 기쁘더군요.

결국, 이삭토스트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를 구입한 경험은 큰 행운이었습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 앞모습


이삭토스트와 핑크퐁의 협업 이벤트에 감사드리며, 이후에도 좋은 이벤트를 기대합니다. 다음번에는 이벤트 소식을 더 빨리 알아 차리는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캠핑의자 이삭토스트



여러분도 이번에 진행하는 이삭토스트 핑크퐁 아기상어토스트 캠핑의자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