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위례 거여 가성비 펌, 더모스트헤어살롱 후기

동사힐 2023. 4. 15.

최근에 위례 거여 가성비 펌, 더모스트헤어살롱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오늘은 위례 거여 지역에서 실력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더모스트헤어살롱 후기를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더 모스트헤어살롱은 골목안에 위치해있다



혹시 위례 거여에서 만족스러우면서도 가성비 펌을 찾고 계신다면, 더모스트헤어살롱을 추천합니다.

저는 최근에 더모스트헤어살롱에서 펌을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머리가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느낌이에요.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머리를 잘 알아보시고 적절한 상담을 해주셨어요.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좋았어요.

그러면 오늘은 저는 더모스트헤어살롱에서 펌을 한 후기를 자세히 공유해 드릴게요.

저는 먼저 더모스트헤어살롱을 네이버 예약했습니다


2년 넘게 위례에 살면서 미용실을 여러군데 가보았는데 그동안 맘에 드는 미용실 찾지 못했습니다.


더 모스트헤어살롱 예약확인 메시지

위례 다른 헤어샵들응 가격도 비싸고 그렇다고 실력도 가격만큼 하지 못한다는 느낌 받았습니다.


더 모스트헤어살롱 네이버예약


그렇게 위례에 있는 헤어샵 여러군데 여러 디자이너들 해보면서 유목민처럼 돌아다니다가 이번에는 거여동으로 왔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더 모스트 헤어살롱 방문했습니다.


더 모스트헤어살롱 네이버 지도

이곳은 원장님 한 분이서 하는 1인 미용실입니다.

네이버 후기를 찾아보니 의외로 블로그 리뷰가 하나뿐이었습니다.

광고를 안한다는 거죠. 상품 판매 영업도 안하십니다. 순전히 헤어시술만 하십니다.

그런데 평점은 4.95점 엄청나게 높습니디.  방문자 리뷰 391개인데 4.95점이면 신뢰할만합니다.

게다가 네이버 리뷰 후기를 보면 원장님께서 영국 비달사순에서 배우셨고 현재 미용학 박사과정이라 실력도 좋다고 합니다.

중요한건 박사과정이든 영국에서 배우든 내 머리가 맘에 들어야 하고 동시에 가성비도 좋아야 할 것입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더 모스트 헤어살롱에 일찌감치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더 모스트헤어살롱 방문 전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네이버예약하고 방문하세요. 그냥 방문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6월까지는 수목금만 영업합니다.

월화토일 무려4일은 영업하지 않으십니다.

그래서 저는 3주 전에 미리 예약을 잡았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가장 큰 불편사항이긴 한데 주차불가입니다.

저는 약간 늦어서 차를 끌고 가려다가 주차 어렵다고 하셔서 그냥 자전거 타고 갔습니다.

버스나 5호선 지하철을 이용해서 거여역 8번 출구에서 약 8분 정도 도보 거리입니다.

더 모스트헤어살롱에서 남성 일반펌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 모스트 헤어살롱은 거여동에 위치한 미용실입니다. 위례나 문정동 사시는 분도 멀지 않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후기를 보고 궁금해서 방문했는데요. 더 모스트 헤어살롱은 가성비가 좋은 펌을 해주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머리가 많고 굵은 편이라 펌을 하면 자칫 부풀거나 뻣뻣해지기 쉬운데, 더 모스트 헤어살롱에서는 그런 문제가 없었어요. 원장님께서는 펌을 하시면 지속적으로 제 머리 상태를 잘 보시고, 적절한 염모제와 온도를 선택해주셨어요.

게다가 열기계 안쓰고 펌하고 자연건조 20분 했습니다. 머리가 전혀 상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펌을 하고 나서도 머리가 부드럽고 윤기가 나서 너무 좋았어요.

여담이지만 대기하는 동안 원장님께서는 논문인지 학술지인지 정확하지 않지만 열심히 공부하셨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박사과정 맞으신 것 같아요.


더 모스트헤어살롱 가격표

또한, 원장님께서 펌을 하면서 머리 관리 팁도 알려주셨어요. 저는 평소에 머리를 많이 감는 편인데, 펌을 한 후에는 하루 쉬었다가 감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결국 머리 감았답니다. 그래도 컬이 살아있어요.) 그리고 드라이기로 말릴 때에는 찬바람으로 마무리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이렇게 하면 펌이 오래가고 머리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원장님께서 알려주신 대로 해보았는데, 펌이 자연스럽게 유지되고 머리도 촉촉하게 느껴졌어요. 저는 더 모스트 헤어살롱에서 펌을 한 후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려 남성펌이 55,000원이고, 실력도 좋으시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더 모스트 헤어살롱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위례 거여 가성비 펌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더 모스트 헤어살롱을 추천합니다.

다만 제 머리사진은 부끄러워서 올리지는 않았습니다.

네이버 리뷰 후기 보시면 머리 사진 많으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위례 거여 가성비 펌, 더모스트헤어살롱 후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제가 직접 가서 제돈주고 결제하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해당 매장으로부터 일절 원고비 무료시술 전혀 받지 않았습니다. 광고가 아닌 순수 후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