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가성비 맛집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 후기

동사힐 2023. 3. 14.

최근에 오픈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에서 아구찜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오픈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에서 아구찜을 먹은 후기를 간략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오픈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


본격적인 후기에 앞서서 이 아구찜 후기는 제돈주고 제가 직접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해당업체로부터 일절 음식을 제공받지 않았으며, 원고비와 같은 댓가도 지급받지 않은 순전한 제 후기입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에서 아구찜을 먹은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럽게 날씨가 추워지면서 뜨끈하면서도 매콤한 음식이 생각났습니다.


지난 주말에 갑작스럽게 날씨가 추워지면서 뜨끈하면서도 매콤한 음식이 생각났습니다.

마침 집 근처에 새롭게 오픈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을 발견했습니다.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의 주소는 서울 송파구 위례송파로 89 근린생활시설동 103호입니다.

참고로 아구찜 가게 이름이 <생각나는 아구찜>입니다.

전화로 주문배달해서 직접 픽업하면 무려 4,000원을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당장 전화해서 찾으러 갔습니다.


전화로 주문배달해서 직접 픽업하면 무려 4,000원을 할인하는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


실제로 네이버지도에서 생각나는 아구찜은 다음과 같은 설명을 적어두었습니다.

고물가시대에 부담없이 드실 수 있도록 기본 배달비 무료, 포장은 4000원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착한 가격, 가성비 좋은 아구찜, 생각나는 아구찜입니다.

 

아무래도 오픈한 가게의 음식과 맛, 재료는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가게를 오픈하게 되면 입소문이 나야 합니다.

물론 오픈한지 오래된 가게도 항상 신선한 재료를 쓰겠지만, 오픈한 가게는 유독 신선하고 맛좋은 재료를 씁니다.

이런 것들을 잘알기에 흔히 말하는 오픈빨이 있습니다.

오픈한 가게만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있고요.

실제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위생적인 국내산 아구만 사용합니다.

살마니 아구는 제외라고 하는데 사실 가오픈 상태라 아구찜 소자 메뉴 하나만 주문되고, 이것은 살마니 아구가 아닙니다.

살마니 아구는 살만 있는 아구인데, 보통 이런 살만 있는 아구는 중국산과 같은 수입산 아구라고 합니다.

국내산 아구의 경우 뼈까지 모두 다 있다고 합니다.


밑반찬없이 깔끔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의 아구찜 포장


실제로 가장 좋았던 점은 쓰잘데기없는 밑반찬이 없다는 점입니다.

아구찜을 시키면 먹지도 않는 쓸데없는 아구찜 밑반찬 잔득옵니다.

잘 먹지도 않고 결국 음식물쓰레기만 됩니다.

그에 반해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은 보시는 것처럼 가성비입니다.

밑반찬없고 오직 아구찜과 사누끼우동을 줍니다. 

사누끼운동은 다먹고 면삶아 먹으라고 주는 듯합니다.

와사비 간장도 2개나 줍니다.

플라스틱 1회용 용기도 뚜껑이 있는 플라스틱 용기로 비닐 포장안되어 있어서 너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포장에서부터 벌써 맘에 드는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입니다.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의 미나리 풍성한 아구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의 아구찜은 현재 유일하게 주문가능한 대표적인 해물요리입니다.

신선한 아구를 먹을 수 있는 계절에 많이 즐겨먹는데, 아구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과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아구찜은 대개 고추장, 간장, 설탕, 마늘, 생강 등으로 만든 양념장에 아구와 야채를 넣고 끓여 만듭니다. 

 

양념장은 간이 적당하며, 아구와 야채는 부드러워지면서도 식감이 살아있어 입에 넣으면 씹는 맛과 함께 부드러운 맛이 느껴집니다.

또한, 아구찜에 들어가는 야채는 대개 대파, 양파, 청양고추, 홍고추 등이며, 이들 야채는 아구와 잘 어울리며 시원한 맛과 함께 아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양념장의 향이 야채와 아구에 배어 더해지면서, 전체적으로 진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은 바로 보시는 것처럼 미나리가 들어가서 향을 풍성하게 더하면서 향긋한 맛이 입안에 가득 돕니다.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의 아구살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의 아구찜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아구와 시원한 야채의 조화로 인해 맛있는 해물요리 중 하나입니다. 양념장의 간이 적당하고, 야채와 아구가 조리되면서 향이 배어 진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아구가 신선하여 비린맛이 전혀 없고 살이 토실합니다. 

또한 콩나물만 많은 아구찜이 아니라 무게 정량제를 실시해 아구찜에 얼마나 정말 많은 아구살이 있습니다.

 

역시 새로 오픈한 가게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에서 아구찜을 시켜 먹은 것은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게다가 25,0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성비로 저희 가족 모두가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또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의 아구찜을 다 먹고나니 속이 편안했습니다.

아구는 흰살생선류라 소화도 잘되고 어린 자녀에게도 영양 만점 간식입니다.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의 아구찜은 매운맛조절 가능합니다. 덜맵게 해달라고 주문하세요.

 

오늘은 가성비아구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의 아구찜을 먹었습니다.

고물가시대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으며 게다가 기본 배달비무료이고 포장은 4000원을 할인하니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포장,배달 전문점이지만 오픈주방 및 노출형 가게로 위생이 정말 깔끔합니다.

제가 직접 포장 찾으러갔다가 오픈형 주방으로 제가 보는데서 아구찜 요리를 하는 장면을 바로 보았습니다. 

끝으로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은 여러가지 음식을 하는 곳이 아니라 오로지 아구찜만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입니다.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은 위례 유일한 아구찜전문배달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안심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아구찜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요새 경기가 어렵고 상가 월세가 비싸서 많은 자영업자가 힘이 드는데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은 흥하길 기대합니다.

 

다음에도 생각날때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에  또 가서 포장해서 저렴하게 가성비로 맛있게 먹을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가성비 맛집 생각나는 아구찜 위례점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제돈주고 제가 직접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해당업체로부터 일절 음식을 제공받지 않았으며, 원고비와 같은 댓가도 지급받지 않은 순전한 제 후기임을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