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본 요코스카 여행 3일차입니다
이번 일본 요코스카 3일차 여행에서는 피싱공원에서 바다 구경과 낚시, 나가사키짬뽕 맛집에서의 맛있는 식사, 그리고 쇼핑을 즐겼습니다.
특히, 코스카에사 쇼핑은 다양한 브랜드 매장이나 지역 상점들이 모여있어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추억이 많이 쌓인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그러면 구체적으로 요코스카 3일차 마지막 여행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코스카 Umibe Fishing Park 낚시공원 후기
요코스카 Umibe Fishing Park는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는 곳으로, 저는 이곳에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주소는 일본 〒238-0013 Kanagawa, Yokosuka, Heiseicho, 3 Chome−1입니다.
일본 주소는 〒238-0013 神奈川県横須賀市平成町3丁目1입니다.
우선, 낚시도 처음이었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어 쉽게 낚시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필요한 장비들을 대여해주는데, 대여 비용도 저렴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낚시를 즐기면서 바다를 감상하는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푸른 바다와 함께 어디서나 볼 수 없는 자연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또한, 다양한 어종들을 낚을 수 있어서 기대 이상으로 신나게 놀았습니다. 우리가 잡은 어종 중에서는 도미와 복어 등이 있었는데, 처음에는 잡는 데 약간 어려움을 느꼈지만, 어느새 나도 숙련자처럼 놀고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코스카 Umibe Fishing Park에서 제공하는 시설들도 좋았습니다. 야외 놀이터와 잔디밭이 있어서 아이들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요코스카 Umibe Fishing Park에서 신나게 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춥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즐겁게 바다를 보며 놀다보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곳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었어요!
자유롭게 낚시도 즐길 수 Umibe Fishing Park 피싱공원은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가족 여행으로 추천합니다.
이어서 요코스카 Ringer Hut 에서 먹은 나가사끼 짬뽕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코스카 Ringer Hut 나가사끼 짬뽕 후기
요코스카 Ringer Hut 는 편안한 분위기에 가성비 있는 라멘 전문식당입니다.
요코스카 Ringer Hut リンガーハット 横須賀久里浜店의 주소는 4 Chome-12-5 Kurihama, Yokosuka, Kanagawa 239-0831입니다.
일본 주소는 〒239-0831 神奈川県横須賀市久里浜4丁目12−5입니다.
저는 나가사키 짬뽕을 시켰는데, 훌륭했습니다.
적당한 양의 면발과 풍부한 스프,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멘집이지만 다양한 종류의 면요리와 사이드 메뉴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서비스도 좋았고, 가격도 적당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곳은 JR 구리하마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가격이 무척 저렴합니다.
한국에서 나가사끼짬뽕은 1만원에서 1.5만원까지 합니다.
그러나 이곳에서는 790엔(약 8000원)이면 가장 맛좋고 비싼 나가사끼 짬뽕을 먹을 수 있습니다.
짬뽕과 함께 군만두도 시켰는데, 군만두도 맛있었습니다.
분위기와 서비스, 맛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으니 다음에도 꼭 방문하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아이를 위해 시킨 어린이세트메뉴에 나오는 푸딩입니다.
오렌지 주스도 함께 나오니 참고바랍니다.
나가사끼 짬뽕을 먹고 나서 방문한 요코스카에 있는 드러그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 쇼핑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마츠모토 키요시 코스카점 쇼핑 후기
요코스카 Matsumoto Kiyoshi 코스카점에서는 일본의 다양한 화장품과 건강보조제, 식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서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코스카 베이사이드 안에 위치한 마츠모토 키요시 코스카점의 주소는 2 Chome-1-12 Honcho, Yokosuka, Kanagawa 238-0041 일본입니다.
일본 주소는 〒238-0041 神奈川県横須賀市本町2丁目1-12입니다.
저는 샤론파스와 오로나인크림, 호빵맨 모기패치 등을 구매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상품들도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쇼핑하기에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다양한 캐릭터의 휴지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사려고 했던 호빵맨 모기패치, 찾기 힘들었습니다.
호빵맨 제품이 많아서였는데요. 이처럼 네이버 스마트렌즈의 번역기를 활용해서 바로 즉석에서 호빵맨 모기패치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포켓몬 모기패치도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호빵맨 모기패치 72개짜리 대용량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포켓몬 모기패치 샀는데요.
한국에서는 호빵맨 모기패치가 유명하지만, 일본에서는 포켓못 모기패치도 크기가 약간 작아서 잘 나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마츠모토 키요시 코스카점 점원을 칭찬합니다.
제가 마츠모토 키요시 코스카점에서 두 번 구입을 했습니다. 처음에 약 10만원어치 상품(오로나인 크림, 카베진, 해열파스, 온열파스 등)을 구입한 뒤에 뒤늦게서야 호빵맨 모기패치를 찾은 것입니다. 그런데 마츠모토 키요시는 일정 금액을 넘을때마다 할인도 있고, 택스프리도 받을 수 있습니다. 호빵맨 모기패치만으로는 할인도, 택스프리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제가 점원한테 네이버 파파고 번연기를 활용하여 물었습니다.
호빵맨 모기패치와 피카츄 모기패치를 추가로 구입하는데 택스프리를 받을 수 있습니까?
그러자 마츠모토 키요시 코스카점에서 책임 매니저급으로 보이는 점원(혹은 주인)이 흔쾌히 해주었습니다.
기존 결제 내역을 취소하고 다시 결제해준 것입니다.
저는 정말 저렴하게 마츠모토 키요시 코스카점에서 쇼핑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이곳 마츠모토 키요시 코스카점 추천합니다.
다만, 이번 여행에서는 요코스카 돈키호테에 가보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돈키호테는 일본에서 유명한 할인매장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기 때문에, 일본 여행을 오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다음에 일본을 방문할 때는 꼭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요코스카 돈키호테(Don Quijote ドン・キホーテ 横須賀店) 주소는 1 Chome-22-7 Otsucho, Yokosuka, Kanagawa 239-0808 일본입니다.
일본 주소는 〒239-0808 神奈川県横須賀市大津町1丁目22−7입니다.
이어서 마츠모토 키요시 코스카점을 나가서 코스카 베이사이드를 돌아다닌 후기를 말씀드립니다.
코스카 베이사이드 쇼핑 후기
요코스카 COASKA Bayside Stores는 많은 브랜드의 의류, 식품, 화장품, 생활 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쇼핑몰 내부는 깨끗하고 넓어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고,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하여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해서 소비자로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요코스카에서 쇼핑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곳입니다.
가장 높은 5층에 있는 LOCO 스포츠센터입니다. 여성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피트니스센터로 추정합니다. 저는 운동용품 파는 곳인 줄 알고 갔습니다.
이어서 요코스카 COASKA Bayside 영화관으로 향했습니다.
요코스카 COASKA Bayside 영화관입니다
영화관에 도착했더니 가장 큰 포스터 역시 BTS Yet to Come in Cinemas가 크게 걸려있었습니다.
한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끈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2022년 12월 3일에 개봉했다는 포스터도 있구요.
이어서 요코스카 COASKA Bayside 반다이 남코 오락실로 향했습니다.
요코스카 COASKA Bayside 반다이 남코 오락실입니다
태고의 북부터 마리오 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정말 규모가 큽니다.
사진을 많이 찍었지만 다 올리지는 않았습니다. 재밌는 게임이 정말 많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서점과 카페가 함께 있는 Tullys입니다
한국처럼 일본도 서점과 카페가 함께 있습니다. 한국보다 일본에서 서점을 더 자주 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코스카 COASKA Bayside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스타벅스 코스카점에도 방문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스타벅스와 베스킨라빈스도 방문했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새로운 음료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봤는데, 시원하면서도 좋았습니다.
요코스카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벤티 사이즈 텀블러를 사려 했지만 구입 못했습니다.
한국과 비슷한 분위기의 스타벅스 크루입니다. 아마도 미국이 원형이겠죠.
스타벅스의 다양한 기프트 굿즈입니다.
놀란 것은 스타벅스 안에 사람 정말 많고 맥북으로 공부하는 일본인도 정말 많았습니다.
앉을 자리 기다리는데 20분 정도 기다렸으니까요.
다만 스타벅스 분위기가 익숙해서 좋았습니다.
전세계 만국 공통 어디든 스타벅스 글로벌화인 듯합니다.
이제는 베스킨라빈스 코스카점으로 가서 피카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하고자 합니다.
베스킨라빈스 코스카점에서 피카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했습니다
또한 베스킨라빈스 코스카점도 이 곳 근처에 있어서, 쇼핑하고 나서 디저트를 먹으러 가기에도 좋았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코스카점에서는 아이스크림을 맛보았는데, 직접 선택한 조합의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코스카점에는 스플래툰3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있구요.
참고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포장에 드는 드라이아이스는 1시간 부터 70엔을 냅니다. 2시간은 100엔이구요.
저는 드라이아이스 30분으로 요청해서 추가금은 안냈습니다.
제가 주문한 피카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포장하는 베스킨라빈스 점원입니다.
COASKA Bayside 주차장은 유료입니다.
꼭 물건을 구입하고 주차 티켓 받으세요.
제가 COASKA Bayside 베스킨라빈스에서 구입한 피카츄 아이스크림입니다.
이걸 들고 숙소로 가서 일본에서 즐거운 생일파티까지 하면서 요코스카 3일차 여행을 마쳤습니다.
이렇게 요코스카 3일차 여행 포스팅까지 올리면서 일본의 작은 소도시 요코스카 여행 후기를 모두 올렸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관련글
이상으로 요코스카 3일차 여행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동 고시촌 텐동 맛집 도쿄 후기 (0) | 2023.02.26 |
---|---|
일본 추천 과자 슈가버터샌드트리 (0) | 2023.02.25 |
일본 요코스카 2일차 여행 후기 (1) | 2023.02.21 |
일본 요코스카 1일차 여행 후기 (4) | 2023.02.20 |
고시촌 수제버거 맛집 버거랩 후기 (1) | 2023.02.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