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교촌치킨 위례송파점 후기

동사힐 2023. 3. 8.

최근 교촌치킨 위례송파점에서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교촌치킨 위례송파점에서 먹은 치킨은 반반 오리지널과 퐁듀치즈볼이었습니다.

치킨을 먹기 전에는 매운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레드오리지널을 많이 먹을 줄 알았는데, 오늘 따라 교촌오리지널도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위례송파점의 교촌오리지널은 특히 마늘간장소스와 오리지널 소스의 맛이 잘 어우러졌고, 짜지 않은 감칠맛이 더해져서 저의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퐁듀치즈볼도 치즈가 듬뿍 들어간 맛이 일품이었는데, 레드오리지널과 함께 먹으면 매운 맛이 살짝 가라앉아서 입맛도 돋고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다만 원래 같이 나오는 웨지감자 대신에 퐁듀치즈볼이 나와서 좀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교촌치킨 위례송파점에서 주문한 반반 오리지널과 퐁듀치즈볼은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면 구체적으로 교촌치킨 위례송파점에서 주문한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촌치킨 위례송파점에서 주문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오늘 교촌치킨 위례송파점에서 주문한 메뉴는 반반 오리지널+퐁듀치즈볼이었습니다.



교촌치킨 위례송파점에서 주문한 반반 오리지널+퐁듀치즈볼은 다음과 같이 깔끔한 포장 케이스에 포장되어 배달됩니다.

 

또한 교촌절임무도 함께 배달이 됩니다.


저는 교촌치킨의 절임무, 보통 치킨무라고 불리는 교촌절임무를 좋아합니다. 짜지 않으면서도 건강한 맛이라서 한번 먹으면 그 맛을 잊을 수 없습니다.

 

특히 저는 교촌치킨의 절임무와 교촌오리지널을 함께 먹을때 입맛이 돋습니다.


 

 

교촌의 절임무는 국내산 무를 사용하고 있어서 신선하고 진한 맛이 나서, 어쩔때는 맨밥에 교촌절임무만 잔뜩 먹을 때도 있습니다. 

 

다른 치킨브랜드의 치킨무에서는 결코 먹을 수 없는 자극적이지 않은 치킨무, 교촌절임무는 어린 자녀들도 안심하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러면 교촌치킨의 반반 오리지널과 퐁듀치즈볼을 살펴보겠습니다.

 

반반 오리지널과 퐁듀치즈볼은 잘 어울렸습니다


먼저 반반 오리지널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교촌치킨의 오리지널 맛은 정말 유명합니다. 반 오리지널은 교촌치킨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교촌오리지널과 레드오리지널이 섞여서 각각 반마리로 제공됩니다. 교촌오리지널은 마늘간장소스를 바탕으로 한 적당한 간이 특징인데, 순한 맛이 더 좋아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교촌오리지널은 마늘간장소스의 풍성한 맛이 일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드오리지널은 국내산 청양고추를 사용한 매운 맛이 특징인데, 그 매운맛이 여러분의 입맛을 돋우며, 조금 더 강렬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특히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레드오리지널은 저같은 맵찔이도 즐길 수 있는 매콤함이기에 초등학생 자녀들도 건강하게 매운 맛 치킨을 레드오리지널을 통해서 맛 볼 수 있습니다.



반반 오리지널은 이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한층 더 맛있는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국내산 닭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퐁듀치즈볼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크리스피한 튀김과 부드러운 퐁듀치즈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퐁듀치즈의 부드러움이 입안에서 어우러져서, 매우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겉에 짭짤한 시즈닝 가루가 퐁듀치즈볼에 뿌려져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퐁듀치즈볼을 레드오리지널과 함께 먹으면, 매운 맛을 한 번에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운맛과 치즈의 조화로 인해 한번 먹으면 또 먹게 되는 그런 중독성이 강한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교촌치킨 위례송파점의 반반 오리지널과 퐁듀치즈볼은 맛있는 조합이었고, 교촌치킨의 맛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웨지감자는 퐁듀치즈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상으로 교촌치킨 위례송파점에서 치킨을 배달 시켜먹은 후기를 마치고자 합니다. 위례송파점에서 배민1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배달이 빨리 도착해서 기다림 없이 바로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포장이 깔끔하고 손에 묻는 기름도 거의 없었습니다. 치킨의 맛 또한 예상했던 대로 좋았습니다.


특히, 교촌오리지널과 레드오리지널 반반으로 시켰는데, 오리지널은 깊은 감칠맛이 있고, 레드콤보는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살아있어서 심하게 매운 것을 먹지는 못하지만 적당히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이었습니다.

 

또한, 퐁듀치즈볼도 맛있었습니다. 퐁듀치즈와 고소한 튀김옷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교촌치킨은 위례송파점에서 배달 시켜먹을 생각입니다. 다만, 제가 원래 주문하는 교촌치킨메뉴에 웨지감자가 퐁듀치즈볼로 대체되어서 아쉬웠지만, 새로운 메뉴를 경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교촌치킨 위례송파점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